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캠핑 한번 안 가본 초보캠린이의 킨텍스 '캠핑페스타' 박람회 후기

by 화집토리 2024. 7. 21.

캠핑이란 걸 해보고 싶었던 게 언제인지...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오랫동안 취미로 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캠핑

이제 진짜 캠핑을 해보기 위해서 조금씩 공부중인 저입니다.

요즘 틈이나면 조금씩 캠핑장비를 사모으기 시작하는 중인데요 와이프 직장동료분이 일산 킨텍스에서 캠핑페스타라는 걸 하니 보고 오라고 추천을 해줘서 후다닥 다녀왔습니다.

 

입장권 구입하는데만 이렇게 줄서 있더라구요

장소

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-60 킨텍스 제2전시장 Hall 7

 

기간

2024.07.19. (금) ~ 2024.07.21. (일)

 

 

총 3일동안 진행되는 행사이고 저희는 이틀째인 7월 20일 토요일에 방문하였습니다.

입장료는 현장에서 구매 시에는 10,000원이었고 대부분 사전등록 또는 예약을 하셔서 5,000원에 들어가더라고요

저희도 사전등록을 하고 왔기에 둘이서 각 5,000원씩 해서 총만원에 입장하였습니다.

 

입장권 크로스!

 

 

들어오고 첫인상은 생각보다 뭔가.. 많다! 였습니다.

크게 기대는 안 하고 와서인지 이때부터 뭔가 두근두근 신이 나더라고요.

 

 

 

일단 캠핑하면 텐트지..!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건 다양한 종류의 텐트들이었습니다.

하지만 이미 저희는 차량에 도킹하는 아이두젠의 도킹텐트를 구매해 놨기에 텐트들은 퇴대한 빠르게 보고 지나갔습니다.

냉장고 또한 알리에서 구매해놨기에 패스!

IGT 테이블이라는 건 좀 눈길을 끌더라고요 디자인도 예쁘고 무게도 가벼워 보이고 무엇보다 모듈형이라서 여러 부속품들을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가격이 꽤나 나갔기에 초보한텐 이른 거 같아서 요 거두 보고만 말았습니다.

 

먹거리도 많이 팝니다

 

캠핑 박람회라고 해서 캠핑 용품만 파는 건 아니고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팔더라고요

저희는 닭꼬치 하나 사 먹었어요

 

 

이거 저거 보다 보니 왼쪽 사진 같은 접이식 웨건을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.

심지어 외부에서 아예 처음부터 가지고 오신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.

좀 돌아보니깐 바로 필요성을 알겠더라고요 여기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다 무게랑 부피도 꽤 나가는 게 많고 들고 다니기도 불편하다 보니 이렇게 카트하나 끌고 다니면 편하겠어서 저희도 바로 구매했습니다.

도그독이라는 메이커였고 인터넷 최저가보다 좀 더 저렴해서 고민 없이 구매했습니다.

오른쪽 사진은 작은 접이식 테이블이었는데 수납하기도 좋아 보였고 튼튼해 보이더라고요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돼서 요 녀석도 바로 구매했습니다. WIWO라는 메이커 제품이었어요

 

 

그 외에도 캠핑카 관련 제품들이 정말 많았는데요

종류도 정말 많고 가격도 정말 다양하더라고요

하지만 캠린이에겐 그저 바라만 봐야 하는 제품들이었습니다.

 

여기까지 캠핑페스타 관람 후기였습니다.

얼른 첫 캠핑을 하고 글을 쓸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